본문 바로가기
건강 탐구

모링가 차를 구매했습니다. 모링가 효능 조금 기대하고 있습니다.

by 카프릴 2016. 6. 28.

요즘 찾아보고 있는 건강 식품 중의 하나가 모링가 입니다.

모링가 나무는 당뇨와 고혈압 저온체질인 사람, 변비, 신장염, 간장염, 대사증후군, 외 300가지 질병에 좋다고 합니다. 

서아프리카지역은 당뇨병에 대한 치료약으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도에서는 고혈압 치료에 쓰였다고 합니다.

신장염에 좋다고 하여 혹하고 있습니다. 보통 대사 증후군(고지혈, 당뇨) 에 도움이 된다고 하여 심각하게 먹어볼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 수퍼 푸드로 불리는 모링가 효능입니다. 

당뇨 - 아스코르비산 성분이 인슐린 분비를 조절하여 당뇨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고혈압 - 함유된 마그네슘은 혈관을 부드러운 근육으로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또한 풍부한 포타슘, 아연, 비타민E가 함께 혈압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폐경기 - 풍부한 양의 비타민A는 불규칙적인 혈류와 호르몬 변화를 잡아준다고 하네요. 

뼈 강도 - 높은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서 폐경기 이후의 중년 여성의 뼈를 강화시켜 주는 데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마그네슘은 정서를 안정시켜주며, 불안 증상 및 과민성, 기타 조울증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특히, 당뇨와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그럼 어떻게 먹어볼까?

간단하게 모링가 티백부터 구매했습니다. 모링가 차가 부작용없이 먹기에는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좋은 차 찾기 어려운데 도움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맛은 헛개차와 비슷합니다. 미네랄이 많아서 역시나 몸에 좋다고 합니다. 

우려내서 물처럼 마시는 분도 꽤 있나봅니다.

모링가 티백 사러가기


역시나 간편하게 먹기 좋은 것은 영양제입니다.

모링가 영양제를 찾아봤는데, 보통 애용하는 아이허브에서 파는 모링가 캡슐을 구매했습니다. 

고지혈이나 당뇨에 도움을 받으려고 많이 구매를 하시나 봅니다.



모링가 캡슐 사러가기


보통은 남자보다 여자한테 좋은 것 같습니다. 

구매한 차는 마셔보고, 좋으면 계속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아르기닌 외에 혈압에 좋은 것을 찾기는 어려운데.. 모링가 차는 좀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건강 탐구/건강 식품] - 남자의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 구입!! 고민 끝에 결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