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모유수유차 맘알레떼 구입하다. 향기로운 시음후기..

by 카프릴 2015. 11. 21.

우선 완모를 꿈꾸는 산모를 응원합니다.

모유 수유를 옆에서 보고 있으면, 참 안타깝습니다. 


젖꼭지가 너덜너덜(?)해지고. 유선염 걸려서 젖몸살 심하게 하고.

아기는 아기대로 배고파서 칭얼대고..

모유량은 적은 것 같아서 고민도 되고..


모유 수유가 쉽다고 하는데, 남자 입장에서만 그런 것 같구요.

제가 보기엔 모유 수유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모유 수유차

여튼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모유수유촉진차를 알아보았습니다.

모유수유촉진차는 종류가 많은데, 스틸차라는 것을 가장 많이 팔더라구요. 

스틸차도 허브차의 일종인데, 맛에 대한 평이 별로라는 이야기가 좀 있어서요.

다니는 병원에서도 팔던 맘알레떼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이것도 성분은 허브 입니다. 


레몬밤, 루이보스, 캐모마일..

흠 사실 제가 좋아하는 허브 종류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맛은?

주관적인 시음후기입니다. 

허브는 저도 좋아합니다. 그래서 저도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제가 좋아라하는 맛이더군요. 

가끔 와이프 것을 제가 뺏어 먹습니다.. 왜냐하면 맛있거든요.

그리고 허브라 몸에도 좋을 것 같구요. 설마 제 젖이 나오지는 않겠죠;; ㅋㅋ



가격은..

가격 만원 안밖입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모유만 나올 수 있다면!!




효능은 있을까?

사실 효능은 잘 모르는 것 같습니다.

그냥 먹기 편하고, 먹으면 속이 좋으니까 먹는 것 같습니다.

나빠지진 않겠지 하면서, 커피 대용으로 먹는 듯합니다. 


추가로 와이프 젖꼭지 보호를 위한 니플 버터를 구입했습니다. 

워낙 아파라 해서, 천연 제품으로 미리 주문했습니다.

얼쓰마마 제품을 가장 많이 쓰는 제품이더군요. 

그동안 비판텐은 사용했습니다.

그런데 화학 약품이라 좀 찝찝해서, 얼쓰마마 니플 버터를 주문해놨습니다.


니플 버터 사러가기



오면 사용해보도록 권유해야겠습니다.

완모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든 엄마를 응원합니다.

아름다운 모습.. 화이팅.입니다.


완모를 꿈꾸신다면! 공감한번..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