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탐구 생활

정말 귀엽네요. 슈가 글라이더 (유대하늘다람쥐)

by 카프릴 2014. 11. 3.

슈가 글라이더라는 다람쥐를 우연히 알게되었습니다. 얘 무지 귀엽네요. ㅠㅠ

유대하늘다람쥐라고 하는데, 슈가 글라이더라는 영문명으로 더 많이 커뮤티니에서 불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반려 동물로 많이 키우고 계신가봐요. 

저는 오렌지 먹는 슈가 글라이더 동영상 보고 반했습니다. ㅎㅎ

슈가글라이더


귀여운 슈가 글라이더



오렌지 먹다 잠드는 슈가 글라이더

- 아래 동영상은 노래가 별로네요. 무음으로 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시간이 없으시다면 1분 15초를 추천합니다. ^^


저도 애완 동물 키우고 싶네요. 흙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