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탐구

남자의 아미노산, 아르기닌 제품 구입!! 고민 끝에 결정했습니다.

by 카프릴 2014. 11. 30.

남자의 아미노산이라고 생각되는 아르기닌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몇일동안 아르기닌 제품을 사려고 이것 저것 알아보았습니다. 아르기닌 제품 구매시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제품은 아이허브를 이용하여 구입이 되었습니다.


L-아르기닌


L-아르기닌을 아르기닌이라고 보통 말하고 다닙니다. 아르기닌은 아미노산 중 하나 입니다. NO 라고 불리는 산화질소를 생성하는데 주역할을 합니다. 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하는데 기여를 합니다. 그래서 몸의 혈류 흐름이 좋아집니다. 

아르기닌은 몸에서 합성되지만, 충분하게 합성되지는 못합니다. 따라서 보충하는 제품이 많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르기닌 효능 및 복용

아르기닌의 효능는 3가지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


정력(발기부전). 운동 효과(운동량 증가, 체지방 감소). 혈압 강하.


혈행이 크게 개선됨으로 피가 몰려야 하는 정력(?)에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합니다. 운동하는 분들은 운동 전에 먹고 운동을 하면, 운동량이 늘어 더 많은 펌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 운동 후에 남성의 그 부분 때문에 민망한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혈류 개선으로 인해 혈압 강하 효과를 보는 분이 꽤 있습니다. 리뷰를 보니, 효과가 있는 분들은 보통 약 20 정도 혈압 강하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복용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혈압 개선을 위해서는 아침 공복, 저녁 취침 전에 먹고, 운동을 위해서는 운동 전, 취침 전에 먹는 것으로 요약됩니다. 

하루 복용량은 3g 이 안정적인 양 같습니다. 혈압에 이상이 있거나 몸에 이상이 있는 분은 의사에게 상의 후 드세요.


저는 아침 공복 1g, 취첨 전 2g 을 먹으려고 계획 중입니다. 운동을 할 경우에는 아침 공복  1g, 운동 전 1g, 취침 전 1g 입니다. 

유산소 운동의 경우 아르기닌을 먹고 30분 이후, 운동할 경우 체지방 감소 효과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이런 것을 고민하고 구입했습니다

약은 직구로 구매할 것을 추천받아 제품을 알아보던 중, 아이허브에서 주문하는 것이 속 편할 것 같아서 이용해서 구입했습니다. 


제품 구매시 약의 형태와 먹기 좋은 방향이 가장 고민이 되었습니다. 파우더, 캡슐, 알약(태블릿)으로 팔고 있습니다. 


파우더 제품의 경우, 그 향을 견디기 힘들어 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알약은 5백원짜리 동전크기라서, 부작용으로 식도에 걸리는 사례가 있습니다.

캡슐 형태는 가격이 알약보다 비싸지만, 알약보다는 넘기기가 쉬울 것 같습니다. 

복용 시에는 물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전 아르기닌 제품을 아이허브에서 주문했습니다. 

선택을 고려한 제품 후보들입니다.

 

파우더 제품 - 특유의 향으로 인해 쉽게 도전하기 어려운 제품입니다. 

헬쓰하시는 분들은 향을 참고 먹습니다. ㅋ

아이허브에서 Now  foods L-아르기닌 파우더 구입하기



알약 제품 - 저렴하지만, 목넘김이 어려운 제품입니다.

아이허브에서 21st century health care 아르기닌 구입하기.



캡슐 형태 제품-  한번에 먹어야 하는 양이 많습니다. 

아이허브에서 나우푸드 아르기닌 캡슐 구입하기



아르기닌 섭취시, 항산화제를 같이 섭취할 것이 권장되고 있습니다. 비타민E 등의 대표적인 항상화제를 추가로 구매해서 드릴 것을 추천합니다.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여 성분은 문제가 없는 것 같으니 저렴한 것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인의 목넘김에 맞는 것으로 주문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