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탐구

30대 필수 영양제,밀크씨슬 한번 먹어볼까요? 어디에 좋을까?

by 카프릴 2015. 8. 30.

30대 남성하면 생각나는 모습은 어떤 모습인가요?

하루 하루 피곤하고, 직장에서는 맨날 깨지고 스트레스 받는 모습 아닌가요?

거기에 회식, 접대 등으로 술 마시는 모습 아닌가요?


회식 등 술자리가 잦고, 피로가 쌓이면, 간건강을 의심하게 됩니다.

저도 간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나이라 이것 저것 알아 보고 있는데, 우연히 선배가 밀크 씨슬을 한번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밀크씨슬

밀크씨슬은 엉겅퀴의 일종입니다. 밀크, 우유죠? 맞습니다. 우유 엉겅퀴로써, 일반 엉겅퀴에 비해 효능이 10배가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밀크씨슬의 어떤 성분이 간을 보호하는 것인지 찾아봤습니다.

오메가3, 아르기닌 처럼 성분이 있는데, 바로 실리마린 성분이라고 하네요. 

실리마린은 간의 독소를 제거하고 보호합니다. 그리고 각종 간지환 개선에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숙취해소 음료에도 들어가기도 합니다.

간건강 외에도 산모가 먹으면 모유수유가 늘어난다고 하네요. 이것은 몰랐던 것인데, 모유 수유에도 도움을 준다는 것은 놀랍네요. 


어느 제품을 사면 좋을까.

간 건강에 좋다는 밀크씨슬을 그럼 어느 제품을 살까 고민을 했습니다. 

밀크 씨슬 제품을 고르는 기준은 2가지 였습니다.

1. 실리마린 성분은 200mg 에서 400mg 에 맞는 제품을 고르자.

2. 가격 대 성능비가 좋은 것을 고르자.

결국 저는 해외직구로 눈을 돌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 음식, 약은 아이허브라는 생각으로 구매를 해서, 아이허브에서 골랐습니다.

제 기준에 맞추니 결국 NOW 밀크씨슬을 고르게 되더군요. 


아이허브에서 NOW 밀크씨슬 구입하기



일단 모양은 다른 나우 제품하고 비슷합니다.


용량을 보니 300mg 입니다. 그러나 80% 라고 하니 약 240mg 입니다. 저는 하루에 1알 먹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NOW 밀크씨슬 구입하기


국내 제품은 좀.. 비싸기도 하고.. 그래서 해외 제품을 이용하는데, NOW 제품 외에 GNC, Puritan 제품을 추천하곤 합니다. 그런데 다른 곳은 사는 방법이 번거로와서 그냥 아이허브에서 사서 먹고 있습니다.


근데 간 건강을 위한 것이라면, 주변 사람들이 이 제품은 좀 통하는 것 같다는 것을 하나 추천합니다. 



아이허브에서 간영양제 사기


이 제품은 저는 안 먹는데 효과가 다들 좋다고 해서..

간영양제 찾으시면 이 제품이 좋구요. 밀크 씨슬을 찾으시면 밀크씨슬 제품을 고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술 드시는 분들에게는 최고라고 하네요.


그럼 좋은 제품으로 구매하셔서 간건강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