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탐구

솔가 에스터C 직구로 구매.. 피곤할 때 먹을 비타민C !!

by 카프릴 2015. 11. 17.

요즘 피곤하고, 잇몸도 하는 것 같아서 비타민C 를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국산 제품으로 사서 먹을까 하던 중에, 솔가에서 광고를 하더라구요.


우선 비타민C 에 대해서 간단하게 짚고 넘어가렵니다.


비타민C 효능

중요한 부분에 밑줄 쫙!

면역력에 좋은 것 같네요. 꼭 먹어야 하는 것처럼 설명은 되어 있습니다.

수용성 비타민인 비타민 C는 항산화 물질로 신체를 활성산소(자유기)로부터 보호하여 암, 동맥경화, 류머티즘 등을 예방해 주며, 면역 체계도 강화시킨다. 결합조직과 지지조직의 형성에 가담하여 피부와 잇몸의 건강을 지켜준다. 즉 비타민 C가 세포의 산화()를 방지하므로 암과 각종 만성 질환을 예방 · 치료하고, 노화도 억제한다는 논문들이 발표됐다. 또한 비타민 C는 위 · 십이장궤양의 원인인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의 번식을 억제하며, 노인의 인지 능력과 기억력 유지를 돕고, 알츠하이머병(치매)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다.

[네이버 지식백과]


솔가 에스터C (Solgar, 이스터-C)

요 제품은 비타민C 산성을 중성화하여, 공복에 섭취해도 속이 쓰리지 않다고 하네요.

체내 흡수율도 높다고 합니다.

솔가는 엽산, 그리고 아연(Zinc) 제품을 구매해서 복용해봤거든요.

다른 회사와 다르게 갈색병(?)에 줘서 고급져 보입니다.ㅎㅎㅎ


혹시 몰라서 함량도 한번 확인해봤는데, 국내 제품과 동일하더군요. 

다를게 없는 듯합니다. 

아이허브에서 솔가 에스터C 구매하기


제가 산 제품은 해외에서 파는 제품이구요. (From iHerb)

250개에 3만원 가량 하나봅니다.

일단 주문은 넣었습니다. 



감사하게도 세일중... -_-;;; 비타민C 저렴하게 싸게 구매해서 매우 좋습니다.

내일 즘이면 비행기를 탔으면 좋겠네요. ㅎㅎ


둘째 준비하려면 아연하고 엽산도 챙겨먹어야 하는데...

아연하고 엽산도 담에 구매 후기 남기겠습니다. 


[건강 탐구/건강] - 30대 필수 영양제,밀크씨슬 한번 먹어볼까요? 어디에 좋을까?


[건강 탐구/건강] - 오메가3 알고 먹자, 필요한 사람, 먹지 말아야 하는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