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탐구

근육통에 멘소레담 대신, 뱃져밤 소어머슬럽

by 카프릴 2015. 11. 21.

요즘 야구에 빠져있습니다.

평소하던 운동과 달라서, 야구를 한번 하면 여러 근육이 욱신거립니다. 

근육통에는 멘소레담이지라는 생각에 스프레이 형식으로 되어 있는 것을 쓰곤합니다.



보통 근육이 욱신욱신 거릴 때, 찾는 것이 멘소레담 로션입니다. 

멘소레담을 바르면, 화한 느낌으로 통증이 완화되어 좋습니다.


그런데, 쓰다보면, 약품이라 그런지, 마음에 걸리기도 하여 알아보던 중

소어 머슬럽을 알게되었습니다.

사실 여러번 사용은 했었는데, 바를 때마다, 귀여운 케릭터구나하는 생각만 했습니다.




알아보니, 천연 제품으로 사용한다고 하네요. 

오가닉 제품으로 집에 어린 아이에게 사용하기도 하는 것 같더군요. 


뱃져밤으로 가장 유명한 것은 기저귀 발진에 바르는 베이비럽,

그리고 벌레 물린대 바르는 안티버그밤입니다. 


물론 저는 근육통에 바르는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근육통 소어 머슬럽 사러가기


구입하는 겸해서, 와이프가 아기를 달래서 손목이 많이 아프다고 합니다.

관절 통증 완화에 좋다는 조인트 럽도 같이 구매했습니다.

관절 조인트럽 사러가기


럽은 아래 그림처럼 리치합니다.

천연 제품이라 향은 나쁘지 않구요.




논란의 효능은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

파스만큼 좋은 건 아니구요. ㅎㅎ


통증을 완화할 목적이시라면, 다음을 차라리 추천합니다. ㅎㅎ

격한 운동(?)을 했을 때는 꼭 발라줍니다.

통증은 확실히 덜해요. 


파스보다는 괜찮고 천연 제품이라 오래 쓸 수도 있습니다..


통증완화 사러가기


천연 제품을 사시려면 뱃져밤을 구입하시고,

그냥 많이 아프시다면 추천한 T-Relief 를 바르시는게 어떨지.


저는 두 제품 모두 구입해서 통증을 강도(?)에 따라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